광주 상무 지구 [브라운 도트 호텔] 강추!
내가 태어난 곳은 창원, 자란 곳은 서울, 전라도는 한 번도 가본 적이 없는 도시 광주 여행 도전에 나서다!
먼저 고속버스 티머니 앱에서 광주 종합 버스 터미널 유스퀘어 도착, 매표 발권 완료!
도착해서 터미널 문을 향해 광주 땅에 첫 발을 내딛기 바로 전 오른편에 꽃 집이 하나 있다. 향기에 취해 그만 예쁜 히야신스 노란 꽃 화분 하나 구매 후 드디어 광주 땅을 밟다.
예약 [ㅡ>아고다 바로가기]해 둔 광주 상무 지구 브라운 도트 호텔 주소를 네이버 지도에 쳐 본다.
브라운 도트 호텔 광주 상무점.
광주 서구 상무 중앙로 38번길 5-8.
062-380-0000.
광주 종합 터미널역에서 15분이면 도착한다. 문을 열자 아담한 공주 방 같은 로비가 열린다. 609호 내가 머물 호수다. 6층으로 이동하니 앤틱한 복도의 크림색 벽이 인상적이다.
609호 문을 열고 카드 키를 왼쪽 벽에 꼽으니 실내가 환해진다. 7평 남짓한 실내에는 벽걸이 대형 티비 더블침대 1개와 2인용 테이블 그리고 미니 냉장고 단일 옷장이 구비되어 있다.
무엇보다 화장실이 제일 맘에 듬!
가성비 최고 나홀로 여행이나 부부 가족 여행 비지니스 여행 숙소로 이만한 곳은 없을 듯 하다. 무료조식에 로비 한켠에 마련된 비지니스 센터에서 무료 인터넷 써치가 가능하다.
한식 양식 기호에 따라 아침 7시30분에서 9시까지 오픈 된 연회장 2층에서 조식을 즐길 수 있다.
하루만 묵으려다 2박 3박일을 브라운 도트 호텔에 머무다. 평생에 다시 광주에 또 올 일이 있으려나 하는 맘을 가지고서 도트 호텔을 나왔다. 친절한 카운터 직원, 맛있는 조식 그리고 단아한 내부 디자인! 이 호텔 강추합니다!
예약 [ㅡ>아고다 바로가기]해 둔 광주 상무 지구 브라운 도트 호텔 !